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흉몽 대처 방법

수호령 2022. 8. 17. 22:27

오늘은 흉몽 대처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 꿈은 흉몽이라 하는데요. 기본적인 불문율은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길몽일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낮 12시가 지나서 말하면 괜찮습니다. 그럼, 좀 더 구체적인 흉몽 대처 방법 내용을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 꿈 해몽의 모든 것! 내 인생 최고의 꿈만 모아모아 알려드립니다! 오늘 꾼 꿈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다면? 내 미래가 궁금하다면? 이제 고민하지 말고 무료 꿈해몽 대사전 하나로 해결하세요! 당신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 (무료) 꿈해몽 대사전

 

꿈해몽 대사전

✅ 유형별 꿈해몽을 확인해 보세요.

dring5cm.tistory.com

 

 

🔰 유형별 꿈해몽 알아보세요.

 

 

 

1. 정오가 지나서 말하기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나쁜 꿈 즉 흉몽은 12시가 지나서 말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흉몽은 말없이 피해가야 하기 때문이죠. 참고로 길몽의 경우는 12시 전에 말하면 남에게 준다고 합니다. 반대로 흉몽의 경우에는 아무 일없이 몸을 사리며 지나가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2. 진몽법 사용하기

진몽법이란 꿈을 진압하는 것입니다. 나쁜 꿈을 누루고 진압하는 것이죠. 위에서 말한 말하지 않고 정오까지 가만히 기다리는 방법과는 반대되는 방법입니다. 매우 능동적인 방법인데요. 나쁜 꿈을 꾸었을 때 글을 써서 벽에 붙여 두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야몽대흉 벽서대길 (夜夢大凶 壁書大吉)

: 지난밤 꿈은 크게 흉하나 벽에 쓴 글로 대길하리라.

 

 

 

3. 주문 외우기

아침에 화장실이나 집 밖 마당에서 서쪽 방향을 향합니다. 그리고 침을 침을 세 번 뱉은 후 동쪽 방향으로 돌어선 후 심호흡을 세 번 하고 아래의 주문 중 하나를 세 번 반복합니다.

 

"해동동천 귀인구명례 천수영신 삼십상청군"

 

"급급여울령" : 흉몽과 악몽은 일체 즉시 소멸하라

 

 

 

 

 

4. 베개 돌리기

흉몽을 꾸고 바로 깨서 일어 났다면 베고 잤던 베개를 앞으로 세 번 뒤로 세번 돌립니다. 돌리면서 "흉몽박멸" 이라고 세 번 외웁니다.

 

 

 

5. 상징 동물 이용하기

인간의 악몽을 먹고 산다는 상상의 동물이 있습니다. "맥이"라는 동물인데요. 생김새는 몸은 곰이며 눈은 코뿔소, 코는 코끼리, 발은 범, 꼬리는 소를 닮았습니다. 이 상징 동물의 그림을 자는 곳의 머리 부위에 놓고 자면 악몽을 이길 수 있다고 합니다.


꿈은 그것을 풀이하고 받아들이는 사람의 마음가짐에 따라 좋게도 나쁘게도 발현됩니다. 그러므로 꿈은 반대라고 생각하고 스스로 길한 징조라고 생각하는 방법(흉몽대길)도 있으니 흉몽을 나쁘게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도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