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꿈 해몽의 모든 것! 내 인생 최고의 꿈만 모아모아 알려드립니다! 오늘 꾼 꿈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다면? 내 미래가 궁금하다면? 이제 고민하지 말고 무료 꿈해몽 대사전 하나로 해결하세요! 당신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 (무료) 꿈해몽 대사전

 

꿈해몽 대사전

✅ 유형별 꿈해몽을 확인해 보세요.

dring5cm.tistory.com

 

 

🔰 유형별 꿈해몽 알아보세요.

 

 

좋은 꿈을 수동적으로 꾸는 것보다 능동적으로 좋은 꿈을 꾸는 방법이 있는데요.

 

좋은 꿈 꾸는 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1. 잠들기 전 좋은 생각하기

꿈은 보통 자신의 실제 생활들이 반영되는 경향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평소에 스트레스나 고민 등이 꿈으로 나타나기도 하죠. 그러므로 잠들기 전에 고민을 떨쳐버리고 미래의 성공한 자신의 모습과 문제가 해결된 상황 등 좋은 생각을 해 보세요. 그러면 흉몽은 줄어들고 길몽을 꾸게 되는 경험이 많아질 겁니다.

 

 

 

2. 잠들기 전 좋은 음악 듣기

잠들기 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한 음악이나 차분히 하루를 정리해 줄 수 있는 음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비트가 높은 댄스곡 등은 알맞지 않겠죠. 오히려 클래식이나 자연의 소리 등을 듣는 다면 숙면을 취하고 좋은 꿈을 꾸게 될 확률이 올라갑니다.

 

 

 

3. 바른 자세로 잠들기

잠을 잘 때 엎드려서 자거나 손을 가슴에 모으고 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잠을 잘 때는 바른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자신만의 편한 자세가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몸을 옆으로 뉘우고 몸을 약간 웅크린 태아 자세가 좋다고 합니다.

 

 

 

4. 침실에 좋은 향기 피우기

요즘은 향기를 만드는 많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방향제부터 아로마 스틱, 룸 스프레이까지 정말 다양한데요. 은은하고 좋은 향기는 불면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불면증이 있다면 심신이 피로해지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가 없는데요. 이런 상황에서는 좋은 꿈을 꿀 수도 없게 됩니다. 그러므로 침실을 좋은 향으로 채워 보세요.

 

 

 

5. 자기전 격렬한 활동 피하기

어떤 분들은 잠들기 한두 시간 전에 운동 등 격렬한 생체 활동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자기 전에는 이러한 활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등은 아침이나 낮시간에 하는 것이 좋고 잠들기 전에는 몸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편안한 상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살아오면서 좋은 꿈을 얼마나 꾸어보았나요? 그리고 길몽을 꾸었을 때 좋은 일이 있었던가요? 먼저 좋은 꿈이 어떤 꿈이 있는지 모르는 분들은 "놓치지 말아야 할 길몽 10가지"를 참고해 주세요.

 

🔰 놓치지 말아야 할 길몽 10가지

 

놓치지 말아야 할 길몽 10가지

많은 사람들이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의 종류는 저마다 다양한데요. 이러한 꿈들 중에는 행운을 불러오고 재물을 얻게 하고 성공하게 하는 길몽도 있습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전해저 오는 놓치

dring5cm.tistory.com

 

댓글